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해드려야 하네요. 바로 어제 밤 11시에 불이 번져 주민 수백명이 긴급 대피를 해야했던 울산 아르투보 아파트 화재입니다. 아직 속보로 전해져있는 상황이라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 울산소방본부는 최대한의 인력을 동원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인명 수색과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옥상에 수십명의 주민들이 대피해 있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아파트에서 번진 불은 순식간에 건물 전체를 뒤덮어버렸는데요.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는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12층에서 시작하여 강한 바람 때문에 위아래로 불이 번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람에 날린 아르누보 아파트 불씨가 주변 대형마트 옥상까지 옮겨 붙었기 때문에 화재를 진압하는게 다소 어려워보입니다.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사진


한글날 연휴를 앞두고 밤 11시 쯤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는 12층에서 불이 번졌으며, 아직 속보를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화재 원인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한 바람이 동반하고 있기 때문에 불길이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오히려 더 거세게 변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씨가 바람에 흩날리면서 주변 건물들까지도 피해를 입고 있으며, 인근 상가의 주민들 또한 대피를 하며 걱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는 33층 규모로 전체 136가구 정도가 들어가 있으며, 주민은 수백명으로 집계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인명피해가 확인되는 상황은 아니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불길이 크게 번지고 있는 상황이라 걱정이 되는데요.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사진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구조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뉴스에서 보니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주민 일부가 옥상으로 대비했다고 전해져서 더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불길이 순식간에 위로 솟구쳐서 구조가 늦어지면 옥상의 주민들까지 위험한 상황이었는데요. 다행이도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옥상으로 대피한 주민 40명 전원이 구조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하지만 소방당국에 따르면 15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여 병원으로 이송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사상자 없이 재빨리 울산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가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