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트리온이 갑자기 뜨는 이유..궁금하시죠? 바로 코로나 치료제 개발에 힘쓰는 회사이기 때문인데요. 셀트리온 주가는 사실 몇 달 전부터 인기가 많은 종목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또 떨어지고 있는데요. 참 이상한 일이죠? 셀트리온 치료제 임상에 성공했다는 기사가 떴는데도..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셀트리온 주가를 매도 해야하나..지금이라도 매수해야하나 많은 고민이 들텐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오를대로 오른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따로 매수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식 방송을 보니 전문가들도 지금 들어가는 것에는 조금 부정적인 시선이던데요. 주식 뉴스나 방송, 플랫폼을 잘 활용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코로나19 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망자를 내고 있고, 미국은 매일 약 3000명 정도의 사망자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전시상황보다 더 많은 사상자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백신이 개발되었고, 이미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는데도 많은 사망자가 나오고 있는 이유는 코로나19의 해결방법이 백신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치료제가 나와야만이 코로나19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백신 개발 성공이라 하더라도 우리는 계속해서 사회적거리두기가 실시되어야 하고, 더불어 치료제가 나온다 하더라도 변이 바이러스와 각종 환경 문제로 예전의 생활로는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코로나19 치료제 임상까지 통과한 셀트리온 주가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코로나19 치료제가 갖는 실적의 한계가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는데요. 일각에서는 코로나19 치료제가 개발되었다한들 셀트리온의 실적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시선이 반영되었다는건데요. 

 

다시 말해 셀트리온에서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치료제인 렉키로나가 중증 환자를 줄여 의료 환경을 개선하는 것에는 긍정적인 시선이지만, 이 치료제로 인해 코로나19의 확산세를 막거나 감소하는데는 효과가 미비할 거라는 시선 때문이라고 하네요.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또한 셀트리온의 렉키로나가 국내 시장에서 규모도 작고, 또한 미국이나 유럽에 판매가 된다고 하더라고 실제 의료현장에서 많이 쓰일지에는 의심이 든다고 합니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하는 이유는 다시 말해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더라도 그것이 셀트리온 실적에 큰 도움을 주지 않을거라는 전망이라고 정리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셀트리온이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임상에 돌입한다는 뉴스에 주가가 많이 올라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더 이상 오를지에 대해서는 사실...잘 모르겠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2021년 건설시장이 다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국토부장관도 바뀌고 국가정책으로 임대사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건설회사들 또는 건설부자재 등의 종목들이 좀 뜰것? 이라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또한 제가 이용하는 주식 플랫폼과 기사들에서 혹은 유튜브에서 말하더군요. 설, 식료품 종목이 다시 뜰 것이라는..? 물론 선택은 개인의 자유이지만..뭐 반도체나 자율주행, 2차 전지 같이 누구나 다 뜰 것이라는 걸 아는 것보다 남들이 조금 소홀히 하는 종목도 함께 눈여겨 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주식 뉴스나 플랫폼을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마치며

오늘은 셀트리온 주가 전망 하락 이유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아래에 요즘 인기있는 글도움이 될만한 글 정리해두었으니 시간 나시면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글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